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ㅎㅎ 택배기사님 웃기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2. 4. 7. 04:49

    ㅎㅎ 택배기사님 웃기네요..
    택배를 보내야 해서 카카오톡으로 약속을 잡고 방문했다.
    토요일에 데리러 간다고 했는데 제가 집에 없어서 문 앞에 소포를 두고 왔다고 해서 월요일에 데리러 간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며칠이 지나고 월요일에 또 1층 택배박스에 상품을 넣어달라는 문자가 왔다.

    정말 예의 바르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한번만 받아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늦게 답변해주시면 화요일에 수거하겠습니다..

    월요일까지 배송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하루하루 미루고 있네요?
    무겁지 않고, 30cm 정도의 상자에 1kg? 6층까지 계단이 아닌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야 하는데 그게 귀찮아서 매일 미루고 계신가요?

    하지만 더 충격적이고 황당하고 짜증나는 것은

    월요일까지 배송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런 다음 다른 택배를 이용하십시오.
    이게 바로 ㅋ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