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 서비스직이 너무 어렵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0. 07:56

    아, 서비스직이 너무 어렵네요.
    얼굴이 두꺼워 답이 똑바르지 않다.
    뒤늦게 내가 뭘 했지? 하는 사람들,
    적대감에 화내는 사람들은 내가 설명을 해도
    한 가지 해야 할 일은 듣고 움직이는 사람들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 정신적으로 너무 스트레스
    내가 같은 일을 하면 좋을 텐데. 사실인지 모르겠다
    사람들. 나는 개를 원한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