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황 우울증 이별 후 도와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0. 07:57

    공황 우울증 이별 후 도와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3시간의 장거리 여행이라 한 달에 6번 데이트를 했다.
    헤어진지 일주일
    헤어지기 전에 서로 좋아해서 연애를 했고, 데이트를 했다.
    그런데 데이트 후 갑자기 전여친을 잃었어요(그날 5년 전 고등학교에서 만난 여자친구에게 물어보니 갑자기 그 이쁘고 잘생긴 전여친 얼굴을 보여주더군요) 커플글을 올리지 않았다면 사진, 나는 그녀에게 3번의 헤어짐을 강요했다. 나는 택시를 탔다
    남자친구가 옷을 두고 가는데 여자가 전화해서 늦게까지 안 잤다고 대답하고 울었다.
    이후 여자친구는 미안하다는 문자를 보냈지만 3일이 지나도록 답이 없었다. 그녀는 전화를 받지 않았다.
    제가 먼저 이별을 알린 입장은 친구들이 아니었는데 이별 전날 남자친구가 저에게 잘해주고 연애를 해서 너 때문에 헤어졌습니다. 헤어진지 일주일정도 됐는데 아무말도 안하고 나오면 얼굴보고 얘기해.
    개는 정말 마지막 사랑인 것 같고 너무 좋아해요..
    후회없이 하고싶다
    사실 우리는 아무 말 없이 다시 만나기로 했다.
    마지막 밧줄을 잡고 싶어
    이별 후 너무 우울해서 공황발작에 시달렸고, 하루 종일 직장에서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